뉴스 및 공지사항

무단결근 안되는 이유 작성일 : 2019-01-08 18:20:01 / 조회 : 16342

글쓴이 : 운영자


1. 무단결근이란?

 

근무 확정 후

- 당일 출근을 하지 않는 경우

 

- 근무 전날 15시 이후에 일방적인 취소 통보

2. 무단결근 절대 해서는 안돼요!

   ‘신용은 소중한 인격입니다! 약속 지키지 못할 것 같거나, 애매해도 하면 안돼요!

알바생의 입장

당신은 일하고 싶은 한사람의 기회를 뺏고 버려버리는 파렴치한입니다.

- 학업이나 급한 사정으로 일자리를 찾는 사람에게 하루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시간일수 있습니다.

업무량과 강도가 증가해서 동료에 피해를 주게 됩니다.

- 10명이 할 일을 6~7명이 한다면 당신은 원망의 대상입니다.

구인자의 입장

업무량을 고려한 인력배치에 차질을 주기 때문에 작업완수를 못하여 막대한 피해를 입을수 있습니다.

나 하나쯤이야.’란 생각으로 구인 회사에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.

- 손해배상 청구소송시 근로계약서 작성후 무단결근자에게 수천만원이상의 책임소지가 돌아갈수 있습니다.

휴플럭스 입장

협력사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여 신용을 잃게 됩니다.

- 무단결근자에게 회사의 신용 손상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한다면 막대한 금액의 소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 

무단결근한 회원의 경우 회원등급 조정으로 근무지 배정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.

3. 제발 이런건 하지말아요~ / 말이 씨가되고 양심이 아파요~

 

가족이 위독해요 혹은 돌아가셨어요 /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등등 이건 아니잖아요?

다 왔어요~ 가고 있어요~ / 그리곤 연락두절 이건 너무 지저분한 양ㅇㅇ짓이잖아요?

전날 늦은시간에 어느 한쪽 뼈가 삐고 부숴졌어요 / 그런데 다음날 알바 신청을 하셨네요?

물건을 버스 지하철 택시에 두고 내렸어요 / 저런 시급 몇십원에 다른곳으로 가시고 있군요 너무 부끄러워요~